본문 바로가기
꿀팁모음

애드센스 광고 수익으로 기업은행 아이통장 만들기 (준비물, 소요시간 등)

by 부즈아 2021. 6. 7.
728x90
반응형

< 준비물 >

1. 자녀기준 기본증명서 1(상세)

2. 자녀기준 가족관계증명서 1(상세)

3. 대리인(부모님) 신분증

4. 아이 본인 도장

 

< 소요시간 >

은행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저는 20분 정도 걸렸습니다.

 

아이 통장 만들기! 해야지, 해야지 하면서 계속 미루셨죠? ㅎㅎ 그래서 오늘은 우리 아이를 위해 통장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이번엔 미루시지 말고 꼭 만들자구요~~ 은행에 가기 전, 필요한 서류와 준비물이 있는데요. 안 챙겨 가실 경우 통장을 만들 수 없으니 꼭 챙기셔서 헛걸음 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.

 

기본증명서와 가족관계증명서는 여러분 댁에서도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에서 인터넷 발급이 무료로 가능합니다. 가까운 동사무소에 가셔도 뽑으실 수 있지만, 약간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니 댁에서 인터넷 발급 및 프린트 추천 드립니다. (어렵지 않습니다~)

 

저는 금번 구글 애드센스 승인으로 매일 적게는 0.1달러에서 많게는 6달러 정도 들어오고 있습니다. 은근 편차가 발생하더라고요~ 그래서 달러를 받을 수 있는 기업은행 외환통장을 아이 이름으로 만들어 줄 생각입니다. 외환통장이라고 해서 준비물이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. 위에 작성한 준비물 4가지만 잘 챙겨가시면 되요.

 

< 구글 애드센스 수익인증 ! - 최근 글을 잘 안썼더니 수익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ㅠㅠ >

 

 

통장 개설시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. 저의 경우는 약 2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.

 

오늘은 아이를 위해 통장을 만드는 방법을 정말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, 아이가 더 커서 나중에 혹시 유학을 가거든 제가 블로그를 통해 모은 달러를 꼭 필요한 곳에 쓰길 바라겠습니다. 아빠한테 고마워 하렴~~ㅋㅋ 그리고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렴!

반응형

댓글